검색

장미의 증류수를 토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최종 수정일: 4월 21일



장미에서 추출한 증류수는 천연 토너로 붉은기 감소, 여드름 치료, 모공 수축 등 스킨 케어 과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일상 스킨 케어 루틴에 없어서는 안될 제품입니다.

1. 토너란?

토너는 그 중 하나입니다. 스킨케어 제품 없어서는 안될. 세안 후 얼굴과 목에 사용합니다. 토너는 세안 후 남은 먼지와 죽은 세포의 흔적을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추가 스킨 케어 제품의 수신을 원활하게 하고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습제 또는 혈청. 과거에는 피부 본연의 산성 pH를 회복하고 윤기를 없애기 위해 토너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피부 표면을 탈수시켜 건조하게 만들고 더 많은 유분을 유발할 수 있는 일부 알코올 기반 토너와 역효과를 냅니다. 오늘날의 토너는 종종 살리실산과 같은 특정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좌창, 그리고 진정을 위한 녹차 또는 카모마일 민감한 피부. 토너는 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드름 피부의 이상적인 pH가 5.5인 피부의 pH 균형을 회복합니다.

토너는 여성의 스킨 케어 루틴에 없어서는 안될 제품입니다.

2. 장미수 증류수로 만든 토너의 효과

장미에서 증류수 피부에 많은 수분을 공급합니다. 장미 물의 항균 항산화 특성은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를 통한 수분 손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장미수와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등의 다른 보습 성분을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가 높아져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게다가, 증류된 장미 물은 다음과 같은 다른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노화 방지: 로즈워터는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하여 산화적 손상을 예방하고 재건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비타민입니다. 콜라겐 피부를 위해. 또한 다른 이점으로는 표시를 흐리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 과색소침착 잔주름과 튼살의 출현을 최소화합니다.

  • 항염증제: 2011년 연구에 따르면 장미수는 주사비로 인한 발적과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얼굴이 붉어지고 붉어지는 여드름과 혈관이 두드러지는 피부질환입니다. 증류된 장미 물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 경증, 습진, 건선 얼굴에 건조하고 벗겨지기 쉬운 피부. 또한 증류된 장미수는 민감한 피부에도 매우 안전하며 일광화상을 진정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산화 방지제: 증류된 장미 물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항산화제,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미 꽃잎 추출물이 과산화수소, H2O2로부터 섬유아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2011년 연구에 따르면. 반면, 장미 꽃잎 추출물은 세포 스트레스 요인에 반응하여 세포가 활성화될 때 MAPK 신호 전달을 차단합니다.

  • 여러 질병의 치료: 증류된 장미 물은 흉터, 상처 및 베인 상처를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전통 의학에서 이뇨제, 여성의 열, 흉통, 인후통 및 월경 문제를 줄입니다.


증류된 장미수는 피부와 인간의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3. 올바른 토너 선택하기

장미 증류수는 항염, 항균 및 항산화 특성과 관련된 많은 피부 이점을 제공하는 천연 토너입니다. 그러나 시도할 수 있는 유일한 천연 토너는 아닙니다. 토너가 피부에 맞는지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은 다른 천연 토너를 사용해 보세요.

  • 위치 하젤은 염증 및 자극과 관련된 피부 상태를 진정시키기 위해 수세기 동안 사용된 허브입니다. 또한 완화제 역할을 하여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모공을 조이다 타박상을 말리십시오. 위치하젤 토너도 폴리페놀 함량이 높기 때문에 노화 과정을 늦출 수 있습니다.

  • 사과 사이다 식초 토너: 사과 사이다 식초에는 높은 수준의 탄닌이 함유되어 있어 떫은 맛을 냅니다. 이것은 먼지, 죽은 세포 및 기타 불순물을 제거하므로 피부에 클렌징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토너는 히비스커스, , 꿀, 티트리 오일,… 민감한 피부라면 무알콜, 무향의 토너를 선택해야 합니다. 수렴성이 높은 토너는 피부를 건조하게 하여 당김과 자극을 유발할 위험을 증가시키며 바를 때 따끔거릴 수도 있습니다. 대신 장미수나 알로에 등 진정 및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한다. 차선이 있는 경우 복합성 피부, 얼굴의 특정 부위에 기름진 광채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살리실산이 함유된 토너를 선택해야 해당 부위를 건조시키지 않고 과도한 유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장미증류수는 피부에 노화방지, 여드름, 홍조감소 등 피부에 많은 효능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토너로 사용할 수 있어 없어서는 안될 제품입니다. 피부 관리 루틴 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참고 출처: healthline.com


https://krhow.com/%ec%9e%a5%eb%af%b8%ec%9d%98-%ec%a6%9d%eb%a5%98%ec%88%98%eb%a5%bc-%ed%86%a0%eb%84%88%eb%a1%9c-%ec%82%ac%ec%9a%a9%ed%95%a0-%ec%88%98-%ec%9e%88%ec%8a%b5%eb%8b%88%ea%b9%8c/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